728x90
/*네이버 boostcourse '유성민' 강사님의 [이화여대X부스트코스]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기록입니다. 부스트코스에서 무료로 누구나 들을 수 있는 강의입니다. 추천 :)*/
공감이 전부다!
#구체적공감 #키치
(소비자랑 '연애'하기)
1. 관찰
: 소비자 관찰하기
2. 페르소나
: 소비자의 24시간을 상상하고 그려보기
3. 불편함 포착
: 소비자의 불편함을 매우 디테일하게 포착해라.
불편함을 정의해라!!
4. 묘사
: 그들의 불편함에 공감. + 그 불편함을 가시적으로 묘사
5. 신뢰
: 불편함을 해결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컨텐츠화
6. 효과
: 그들의 불편함을 해결해줄 수 있는 솔루션으로서, 제품을 소개해 설득력 높이기
공감 / 효율, 효과 / 사회적 증명(후기) / 이익을 보여주기.
*페이스북 '광고 라이브러리'
: 기업들이 어떤 광고 올렸는지 알 수 있다.
728x90
'광고 및 마케팅 공부 > 퍼포먼스 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퍼포먼스 마케팅] 광고 캠페인 예산 최적화 기능 (0) | 2021.02.18 |
---|---|
[퍼포먼스 마케팅] 페이스북 광고 성과 지표 살펴보기 (0) | 2021.02.07 |
[퍼포먼스 마케팅] 페이스북 이미지 광고, 동영상 광고 설정(이미지, 영상 광고 팁!!) (0) | 2021.02.07 |
[퍼포먼스 마케팅] 페이스북 광고 복사 기능과 구조 (0) | 2021.02.07 |
[퍼포먼스 마케팅] 페이스북 광고 집행해보기_2 (0) | 2021.02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