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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*네이버 boostcourse '유성민' 강사님의 [이화여대X부스트코스]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기록입니다.*/
광고 크리에이티브에서 광고를 설정할 때 이미지 광고와 동영상 광고를 어떤 식으로 넣어야 할지 알 수 있는 강의였다.
1. 이미지 광고
-이미지: 텍스트 15자 이내로 끝내라!
*텍스트가 많을수록 텍스트가 작아진다.
(모바일 가독성 고려해야)
*이미지에 들어가는 텍스트의 갯수가 적을수록 폰트의 크기는 커진다.
-> 폰트의 크기가 커지면 가독성이 좋아지며 소재의 클릭률이 높아진다.
2. 영상 광고
-영상: 15초 이내로 끝내라!
*TOFU / MOFU / BOFU 각각의 사람이 좋아할 메시지를 차례대로 영상에 배치하면 영상 하나가 만들어진다.
*영상의 순서를 바꿔가면서 영상 집행해보기
--> 효율이 잘 나오는 곳에 광고비가 집중될 것이기 때문에 어떤 순서의 영상이 매력적인가를 알 수 있다.
<영상광고 룰>
-소리 없이도 광고를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라.
-짧을수록 좋고, 자막이 있는 영상이 효율이 좋다. (자동재생 되는 것이 기본 설정이기 때문)
-최대 3초에서 5초 사이에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내용을 넣어라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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